영상
[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 타임 컷(2024) 후기
감씨뇰
2024. 11. 16. 14:48
저 대충 만들어낸 포스터부터 그닥 재미있지는 않을 거라는 걸 암시하는데.. 왜 알지 못했을까요?
넷플릭스를 둘러 보다가 1시간 30분 정도 되는 러닝 타임에 더해 미스터리, SF라는 장르를 보고 홀린듯이 클릭해 봤는데요. 미스터리, SF는 맞아요.
2024년에 사는 루시가 얼굴 한 번 본적 없는, 연쇄살인범에게 살해당한 언니의 기일에 부모님과 함께 추모를 하러 갔다 우연히 타임머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대충 스윽 눌러 봤더니 갑자기 기계가 켜지더니, 2003년으로 이동해 버려요. 그래서 2003년에 사는 죽기 전의 언니와 친구가 되고, 연쇄살인범에게서 구해주는 스토리입니다.
(스포 주의)
학교를 찾아갔더니 누가봐도 Y2K 근본 그 자체인 패션들을 보고 깜.짝 놀라는 장면과.. 알고보니 언니인 서머를 좋아하던 소꿉친구 퀸이 연쇄살인범이었다는 사실... 그리고 결국 2024년에 돌아갔다가도 다시 2003년이 자기가 있을 곳인 것 같다며 돌아오는 루시... 마지막으로 본인이 연쇄살인범인 걸 알게 되었는데도 아무렇지 않게 루시에게 죽였냐고 물어보는 퀸까지.........
정말 하나하나 기가차는 장면들인데요. 되게... 짜쳐요..
킬링타임용으로 괜찮긴 한데, 내용이나 영상 면에서 기대한다기 보다는 본인이 좋아하는 배우가 있다면 한 번쯤은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친구들이랑 같이 떠들면서(까면서) 보기엔 좋은 영화 같아요.
저는 평점 2/5 주겠습니다.